‘타임 스플리터즈2’를 즐길 수 있는 자, 이승환 콘서트로 오라!

- 이승환, ‘ 타스2’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 펼쳐
- 퀴즈, 타스2 시연 트럭 등 이색 콘서트 선물

라이브의 황제 가수 ‘이승환’이 ‘타임 스플리터즈2’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타임 스플리터즈2’(이하 ‘타스2’)의 퀴즈를 맞추면 2003 이승환 서울 앵콜 공연 “끝장”에 초대하며, 17일 ‘타임스플리터즈2 데이’ 행사를 맞아 이승환 콘서트에 시연 트럭을 등장시키는 등 게임과 콘서트가 만나는 이색 이벤트가 될 예정이다.
가수 이승환은 평소 게임에 많은 관심을 보여왔으며, 이번 ‘타스’ 이벤트를 통해 게임 매니아들과 “끝장”콘서트가 만나는 자리를 가짐은 물론, 게임과 음악이 함께 공존하는 이색 콘서트를 펼칠 전망이다.

퀴즈 이벤트는 5월 7일 오후부터 13일까지 진행되며 퀴즈를 맞춘 당첨자 중 15명(1인 2매)을 추첨해 5월 17일(토)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리는 2003 이승환 서울 앵콜 공연 “끝장”에 초대한다. ‘타스2’를 구매한 고객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콘서트를 아깝게 놓친 참가자들 중 50명을 선정해 자우림의 첫번째 솔로 프로젝트 앨범 “초코크림롤스”를 선물한다.

한편, 5월 17일 콘서트 및 “타스의 날”을 맞아 ‘타스2’ 깜짝 홍보 트럭이 콘서트 장에 등장할 예정이어서 이승환을 찾는 팬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이날 코엑스 플레이스테이션 존에서 자유롭게 ‘타스’를 시연하고 즉석에서 플레이어와 대결을 펼치는 “타임 스플리터즈2 시간”을 마련하며, 즉석 ‘타스’ 시범전을 개최해 대전 추첨을 통한 토너먼트 방식의 경기를 펼친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hanbitsoft.co.kr/event/timesplitters2/main.htm)를 참고하면 된다.


★ “이승환 2003 서울 앵콜 “끝장” 공연과 함께 하는 타임 스플리터즈2 퀴즈!!”

1. “타임 스플리터즈2”의 스토리 모드는 과거와 미래를 넘나드는 9가지 시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2번째로 등장하는 시대는 언제의 어디일까요?
(1) 1990 시베리아 (2) 1932 시카고 (3) 2315 로봇공장 (4) 1853 서부시대

2. “타임 스플리터즈2”는 스토리 모드 이외에 아무리 플레이해도 질리지 않는 다양한 모드를 자랑합니다. 다음 중 “타임 스플리터즈2”의 모드가 아닌 것은?
(1) 스토리 모드 (2) 아케이드 모드 (3) 챌린지 모드 (4) 끝장 모드

* 응모 자격 : “타스”를 구매하신 모든 고객
* 응모 방법
- “타스”를 즐긴 유저라면 누구라도 알 수 있는 간단한 퀴즈를 맞춘다.
- “타스” 패키지에 동봉된 고객 등록 엽서에 부착된 스티커의 일련번호를 기재한다.
- 응모자의 이름, 주민등록번호, 우편물 수령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를 기재하면 끝!
* 응모 기간
- 2003년 5월 7일 (수) ~ 5월 13 일 (화)
* 경품
- 1등 : 2003 이승환 서울 앵콜 “끝장” 공연 초대권 (15명) : 당첨자 1인 2매
- 2등 : 자우림 첫번째 솔로 프로젝트 “초코크림롤스” 앨범 (50명)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