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먼에서는 실수로 고(go)하지 마세요’

㈜써니YNK(대표 윤영석)는 ㈜사이먼(대표 정장기)이 개발 및 서비스하는 게임포털사이트 ‘사이먼’(www.cymon.co.kr)에서 오는 7일부터 ‘미스고 게임대회’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대회명인 ‘미스고’는 이번 게임대회 캐릭터의 이름으로 ‘사이먼에서 게임중간에 실수로 고(miss-go)를 했다가는 큰일난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즉 사이먼에는 고수들이 많으니 신중히 ‘고(GO)’해라 라는 뜻이다.

‘사이먼’의 ‘미스고(Miss Go)’ 게임대회는 맞고, 포커, 하이로우 3종목으로 구성, 프로리그와 아마추어리그 2가지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30판 이상 게임에 참여해야 랭킹 순위에 오를 수 있고 대회기간 동안 올린 게임의 경험치에 따라 순위가 정해진다. 또 이번 대회는 2차로 구성, 1차는 오는 7일부터 17일까지, 2차는 이 달 17일부터 27일까지며 각 회차의 입상자에게는 LCD 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MP3, 미니 오디오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대회기간인 오는 27일까지 신규 가입한 회원 중 50명을 추첨해 게임티셔츠를 선물할 예정이다.
㈜사이먼 노현아 팀장은 “휴일이 많은 5월 미스고 게임대회와 함께 즐거운 여가를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사이먼은 5월 한달 동안 게임대회를 통해 신나는 놀이동산으로의 역할을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이먼’의 ‘미스고 게임대회’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