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이 현재 진행 중인 ‘2777 IPS MHL+DP’ 모니터 대상 무료배송 특가 행사를 오는 10월 9일까지 연장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2777 IPS MHL+DP 제품을 정상가에서 1만원 할인된 309,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무료 배송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2777 IPS MHL+DP’는 최근 업그레이드 버전을 발표, 플리커프리 외에 TUV Rheinland의 공식 인증을 획득한 로우블루라이트 기능을 추가하였으며, 블루라이트 차단 정도에 따라 3단계 옵션을 제공하여 사용자의 사용 환경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게이밍에 특화된 게임모드, 게임컬러, Shadow Control 기능 등을 탑재했으며, 미국 에너지스타(Energy Star)의 최신 규격인 7.0 인증을 받은 절전 능력으로 유지비용까지 아껴준다.
 
최신 Neo Blade 패널 기반의 내로우 베젤 디자인으로 개방감이 뛰어나며, 상하좌우 178도의 넓은 시야각을 보장한다. 모니터 후면은 블랙 하이글로시와 실버 헤어라인 투톤으로 이뤄졌으며, 실버 메탈 소재의 스탠드와 투명 테두리로 마무리한 베이스로 완성도를 높였다.
 
입력단자로는 DP는 물론 D-sub 및 2개의 HDMI 단자와 함께 MHL을 지원하며, 소프트웨어 솔루션까지 제품과 함께 기본 제공된다. ‘Screen+’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7가지의 화면 분할 옵션을 제공해 최대 4개의 프로그램을 한 화면에 동시에 보면서 멀티태스킹 업무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업무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모니터의 설정을 마우스로 컨트롤할 수 있는 ‘i-Menu’ 소프트웨어까지 지원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