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는 AMD RYZEN(이하 라이젠)용 ASUS 메인보드 구매 고객 대상으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MD 라이젠 CPU와 ASUS 라이젠 지원 메인보드의 비밀을 찾아라!’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017년 8월 25일부터 11월 10일까지 총 4차례에 걸쳐 이벤트가 전개될 예정이다.

우선 1차 이벤트로 ‘네이버쇼핑 후기 이벤트’가 8월 25일부터 9월 25일까지 진행된다. 네이버 쇼핑 후기 이벤트는 STCOM에서 공급하는 AMD 라이젠용 ASUS 메인보드를 네이버 쇼핑에 등록된 사이트에서 구매하고 그 후기와 평점을 작성하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게임 디지털 코드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작성한 후기와 평점을 STCOM 홈페이지 내 라이젠 이벤트 게시판에 참여 신청 글과 증빙자료(이미지)를 첨부하여 작성하면 된다.

‘AMD 라이젠 지원 ASUS 메인보드의 비밀을 찾아라!’ 이벤트는 STCOM에서 유통하는 ASUS 메인보드 제품군 ROG 시리즈 CROSSHAIR VI EXTREME, STRIX X370-F GAMING, STRIX B350-F GAMING과 PRIME 시리즈 X370-PRO, B350-PLUS, B350M-A, A320M-K STCOM 등 총 7개 메인보드 제품이 이벤트에 해당된다. 

행사 및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내 라이젠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