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디스플레이(대표 류영렬)가 오는 8월 31일까지 시력보호 기능을 강조한 ‘2777 IPS MHL+DP’ 모니터를 대상으로 할인 및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사 대상 제품인 ‘2777 IPS MHL+DP’는 최근 플리커프리 외에 TUV Rheinland의 공식 인증을 획득한 로우블루라이트 기능을 추가하였으며, 블루라이트 차단 정도에 따라 3단계 옵션을 제공하여 사용자의 사용 환경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고객별로 각기 다른 다양한 사용 환경을 고려해 게임모드, 게임컬러, Shadow Control 기능을 탑재했으며, 미국 에너지스타(Energy Star)의 최신 규격인 7.0 인증을 받은 절전 기능을 자랑한다.

AH-IPS 계열 Neo Blade 패널을 기반으로 베젤리스 디자인을 적용해 상하좌우 178도의 넓은 시야각과 개방감을 제공하며, 블랙 하이글로시와 실버 헤어라인 투톤 디자인에 메탈 소재의 스탠드와 투명 테두리의 베이스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입력단자로는 DP는 물론 D-sub 및 2개의 HDMI 단자와 함께 MHL을 지원하며, 7가지의 화면 분할 옵션을 제공하는 Screen+’ 소프트웨어와 모니터의 설정을 마우스로 컨트롤할 수 있는 ‘i-Menu’ 소프트웨어가 지원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