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텍컴퍼니(대표 박찬석)는 유럽 프리미엄 게이밍기어 제조사인 오존(Ozone) 브랜드의 키보드와 헤드셋, 장패드로 구성된 게이밍 기어 패키지인 ‘OZONE 사이버 콤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존 사이버 콤보 패키지는 최신 오테뮤(OTEMU) 스위치를 장착한 OZONE Strike X20 (RGB) 게이밍 키보드를 비롯해 3.5mm 스테레오형 OZONE RAGE Z30 헤드셋과 한국 PC방 환경에 맞춘 EVO Cyber 장패드(780x300)로 구성됐다.
 
올여름에 생산된 최신 오테뮤 스위치를 채택한 오존 스트라이크(OZONE STRIKE) X20 RGB 키보드는 US표준 104키 배열에 RGB LED를 더해 멋을 낸 제품이다. 아울러 매크로 기능은 물론 무한 동시입력 및 6키 & N키, 인터넷뱅킹 및 키보드 보안, G-모드(윈도우키 잠금/게임키 전환)를 지원해 게이밍 기어로 손색이 없다. 또한, 블리스터 커버를 기본 제공함으로써 키보드 미사용 시 먼지 및 이물질이 유입되지 않도록 했다.
 
오존 레이지(OZONE RAGE) Z30 헤드셋은 3.5mm 스테레오 헤드셋으로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더불어 프리미엄 유닛을 채택해 게임은 물론, 영화 및 음악 감상 시에 최적의 사운드를 제공한다. 여기에 더해 부드럽고 넉넉한 이어 패드를 사용함으로써 편안함을 더했으며, 고정력이 우수한 자브라 방식 마이크와 직관적인 볼륨 컨트롤러로 편의성도 높였다.
 
오존 그라운드 레벨(OZONE GROUND LEVEL) EVO Cyber는 오존의 프리미엄 장패드 LEVEL EVO와 같은 소재를 사용, 한국 PC방 환경에 맞는 780x300mm의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된 프리미엄 장패드다.

Micro Fabric 소재로 정확도를 높여주며, 키보드와 마우스를 동시에 배치하고도 남을 정도의 넉넉한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가장자리를 올풀림 방지로 재봉마감하고, 바닥면은 Nature Rubber로 안정된 고정력을 제공토록 했다.

OZONE Cyber Combo는 구입일로 부터 1년 무상보증을 제공하며, 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또는 총판점 피앤씨코퍼레이션, 퍼스트큐브씨앤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