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엔터테인먼트(대표 구오하이빈)는 2일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파이널판타지14>가 한국판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V3.45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전했다.

우선 V3.45 업데이트를 통해 그 동안 최고 50층까지만 입장 가능했던 ‘망자의 궁전’ 최심부를 51층 이후로 확장 개방했다. 또, 해당 던전에서 획득 가능한 전용 무기 ‘킨나’를 선보이고, 강화 수치를 최대 99까지 확대했다.

또한 100층 이후에 산출되는 점수를 갱신할 수 있는 ‘망자의 궁전’ 랭킹 페이지를 업데이트해 다른 유저들과 랭킹 경쟁을 겨룰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신규 아니마 웨폰을 도입하고, 새로운 아니마 웨폰 스토리 퀘스트를 추가했다. 업그레이드 시 '벼려진'이라는 명칭과 추가 이펙트를 동시에 확보할 수 있다.

이어서 아이덴티티엔터테인먼트는 8월 1일부터 21일까지 <파이널판타지14>의 한국판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 ‘신생제’를 실시한다. 이번 ‘2주년 기념 신생제’는 특별한 NPC의 의뢰에 따라 돌발 임무를 수행하는 방식으로 운영되며, 퀘스트 완수 시 ‘이젤 인형’과 ‘유우기리 인형’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8월 12일, 한국판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하는 오프라인 레터라이브 방송을 실시할 예정이다. 유저 120명을 선정해 오프라인 행사에 초청할 계획이며, 트위치TV, 유튜브, 아프리카TV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 최정해 실장은 “한국판 <파이널판타지14>의 2주년은 전적으로 유저 여러분들이 많이 사랑해 주셨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하고 진심으로 감사하다” 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와 글로벌 대비 빠른 업데이트 주기로 최고의 모험을 계속해서 진행할 수 있게 노력할 테니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 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