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정식 출시를 앞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져 가운데 더욱 업그레이드된 그래픽과 사운드를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IT템 두 가지를 소개한다.

먼저 첫 번째 IT템은 ‘DTS 헤드폰:X 7.1’ 입체 음향 기술을 통해 웅장하고 정확성 높은 3D 오디오로 들려주는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5’ 게이밍 헤드셋이다.

아크티스 5 게이밍 헤드셋은 게임 중 적과의 거리, 접근 방향 등 위치와 관련된 소리를 실제 소리가 나는 방향에서 들려오는 것처럼 현장감을 높여준다. 또한 최상급 40mm S1 드라이버와 클리어캐스트(ClearCast) 마이크를 탑재, 주변 소음을 차단하면서 챗믹스(ChatMix) 다이얼을 통해 게이밍 중에도 실시간 채팅과 사운드 밸런스 조절이 가능하다. 또 손쉽게 볼륨과 음소거 조작이 가능하며 이어쿠션 하단에 오디오 공유잭을 통해 친구와 함께 게임, 음악감상 및 채팅 참여가 가능하다. 스키 고글용 서스펜션 헤어밴드와 가벼운 무게는 어떤 머리 모양, 크기에도 장시간 사용이 편안하다.

단축키를 많이 쓰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위한 ‘커세어 K68 기계식 키보드’도 빼놓을 수 없는 IT템이다. 고성능 게이밍을 위한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기능은 물론 액체나 먼지, 이물질 유입이 되지 않는 방진방수 기능을 갖춰 오랜 시간 잔고장 없이 사용할 수 있다.

K68 기계식 키보드는 정확성이 높은 100% 체리 MX 적축, 청축 스위치를 기반으로 5천만 번이상의 키 입력의 내구성, 잘못된 인식을 방지하는 100% 안티고스팅 기능, 게임 시 많은 키를 동시에 눌러도 모두 인식할 수 있는 ‘풀키롤오버’도 갖췄다.

여기에 더해 게임에 따른 키매핑과 다기능 매크로, 조명 효과 등을 커스터마이징하는 기능과, 게임 중에도 실시간으로 오디오를 조정할 수 있는 볼륨 및 멀티미디어 컨트롤, 게임에 방해가 될 수 있는 윈도우 키를 막아주는 윈도우 키 잠금 모드까지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