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3사(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는 정품 프로세서 구매 고객들을 위한 혜택을 알리는 퀴즈 이벤트 ‘나의 인텔 CPU를 부탁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퀴즈 이벤트에서는 인텔 정품 CPU 구매 시의 혜택이 아닌 것을 고르는 퀴즈를 내고 정답을 맞힌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미니 공기청정기(2명)과 베스킨라빈스 쿼터 모바일 기프트(12명)를 선물로 증정한다.

인텔 프로세서의 정품 여부는 CPU 박스 또는 완제품 조립 PC 표면에 부착된 인텔 정품 CPU 스티커를 통해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RealCPU.co.kr)에 방문해 제품번호 체크를 통해 확인할 수도 있다.

정품 CPU가 맞을 경우 △3년 A/S 보증, 셀프 PC 케어 서비스 원격 A/S 제공 △로젠택배 이용 시 왕복 무료배송 △인텔 시큐리티 맥아피 안티 바이러스 플러스 무료 제공 △PC 드라이버 다운로드 지원 △A/S 기간 중 단종된 제품은 차상위 제품으로 교체 △매 시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대상 행사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인텔의 최신 7세대 코어 프로세서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