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가 <오버워치> 출시 1주년과 다수의 올해의 게임 상 수상을 기념해 선보이는 ‘오버워치: GOTY(Game Of The Year) 에디션’이 오늘 출시되었다며, 이를 기념해 기간 한정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버워치: GOTY 에디션’은 Windows PC, PlayStation 4 그리고 Xbox One으로 출시되며 <오버워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라이선스와 게임 내 영웅을 꾸밀 수 있는 스킨, 감정 표현, 승리 포즈, 음성 대사, 스프레이, 하이라이트 연출, 원하는 아이템을 획득할 때 쓰는 크레딧 등이 무작위로 들어있는 10개의 전리품 상자, 오버워치 영웅들의 과거 이야기를 엿볼 수 있는 스킨 5종,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아기 윈스턴 애완동물, <히어로즈오브더스톰>의 트레이서 영웅, <디아블로3> 메르시 날개, <스타크래프트2> 게임 내 초상화(트레이서, 리퍼, 파라, 윈스턴, 바스티온, 솔저: 76), 그리고 <하스스톤>의 <오버워치> 카드 뒷면 등 게임 관련 콘텐츠들도 함께 제공된다.

‘오버워치: GOTY 에디션’은 디지털 버전으로 69,000원에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 내 구매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 블리자드는 <오버워치>의 1주년을 기념해 한정된 기간 동안 오늘 출시된 GOTY 에디션을 포함해 Windows PC, PlayStation 4 그리고 Xbox One 버전의 <오버워치> 제품을 25%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를 통해 <오버워치> 일반판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은 기존 45,000원에서 할인된 33,000원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오버워치: GOTY 에디션’은 69,000원에서 24,000원 할인된 45,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오버워치> 일반판을 ‘오버워치: GOTY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서비스는 기존 24,000원에서 12,000원으로 할인됐다.

이번 가격 할인은 PC 버전 기준, 6월 6일 오후 3시 59분에 종료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