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Seagate Technology)는 5월 16일부터 19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7회 국제 방송 음향 조명기기 전시회(KOBA 2017)에 참가해 고화질 영상을 다루는 전문가용 스토리지 라씨 (LaCie) 제품군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라씨는 KOBA 2017을 찾는 방문객들을 위해 라씨 12big과 라씨 6big을 포함한 라씨의 다양한 제품군을 시연하고 사용자들을 위한 교육 세션을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라씨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방송 및 스튜디오 공간을 부스 내에 설치한다. 이 밖에도 방문객 추첨 행사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씨 부스는 행사 부스 번호 C243에 위치할 예정이다.

라씨 12big은 120TB의 최대 용량을 지원함과 동시에 썬더볼트 3 및 RAID 5/6의 놀라운 장점을 고루 갖췄다. 라씨 6big은 영상 전문가가 사용하는 4K, 5K, 6K 카메라로 촬영된 영상 데이터를 매끄럽게 처리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씨게이트 엔터프라이즈급 드라이브와 함께 256MB 캐시, 7200rpm 사양을 갖춰 탁월한 접근성, 안정성 및 우수한 성능을 갖춘 솔루션이다.

라씨 12big과 6big은 시스템 부하가 큰 영상작업을 부드럽게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전면에서 접속이 가능한 드라이브 설계로 간편하고 빠르게 드라이브를 교체할 수 있으며, 드라이브 상태를 알려주는 LED가 전면에 있어 사용자가 드라이브 상태와 RAID 상태를 체크 할 수 있다. 플라스틱보다 열 배출에 뛰어난 알루미늄 케이스 및 온도조절 팬 두 개로 내부 부속품의 열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한다.

라씨 제품에 관한 정보 및 KOBA 2017의 부스 관련 상세 내용은 라씨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