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소닉(Viewsonic)이 7주 동안 매주 마다 다양한 경품을 선물하는 ‘럭키 7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12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뷰소닉 30주년을 기념하는 두 번째 이벤트다. 뷰소닉은 공식 기념일인 8월 1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계속해서 진행할 계획이다.

뷰소닉 럭키 7 이벤트는 7주 동안 뷰소닉 모니터 및 프로젝터 구매자를 대상으로 매주 다양한 경품을 추첨 증정하는 행사다. 갤럭시S8이나 플스4 프로, 아이패드 미니5, 캐논 미러리스 M6. PJD7326 프로젝터 등을 비롯해 아페쎄 하프문백, 구찌 장지갑 등 여러 소비자층을 위한 다채로운 경품을 준비했다.

행사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뷰소닉 모니터나 프로젝터를 구매한 뒤 경품 응모 페이지를 통해 구매 제품 코드까지 등록하면 완료다. 등록 신청한 주를 기준으로 해당 주차에 걸려있는 경품을 1명씩 추첨 증정한다.

경품 발표와 지급은 첫 1주가 진행되는 5월 18일 이후부터 매주 1회 공지 및 개별 연락 후 배송된다.

뷰소닉은 현재 30주년을 기념하며 XG 시리즈 구매 시 고급 장패드와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하고, 대만 AP본부 방문 참가자를 모집하는 등 각종 이벤트를 계속해서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