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가바이트 어로스 GA-Z270X-Gaming K5/K7 메인보드 제품과 Plexter M8PeG NVMe M.2 SSD 제품을 하나로 묶은 번들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GA-Z270X-Gaming K7/K5 어로스 시리즈는 최대 3개의 NVMe PCIe SSD를 지원하며 최신 DDR4 메모리와 더불어 2-way SLI / 3-way CrossFire 등의 멀티 그래픽 기능 등을 갖춰 하이엔드 사용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함께 구성된 플렉스터 M8PeG NVMe M.2 SSD는 고성능 Marvell 컨트롤러와 Toshiba 15nm TOGGLE MLC NAND를 채택한 제품으로, 최신 LDPC 오류 정정 기술 등이 적용돼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자 가운데 최우수 리뷰 작성자에게 비밥드론 스카이컨트롤러(1명)를 증정하고, 제품 구매를 인증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기계식 키보드(2명)와 오버워치 코드(2명)를 제공한다. 그리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스마트 충전 케이블 및 OTG 케이블을 1:1로 증정한다.

또한, Plexter NVMe SSD의 경우 별도의 포토 후기를 남기면 1만 원 캐시백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