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모든 유저가 혜택 받을 수 있는 3가지 지원 이벤트 예고
 
<씰온라인>이 5월을 맞아 모든 유저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씰온라인>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쉴츠 가족 모두가 함께 하는 가정의 달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씰온라인>은 우선 매일 서버별로 최초 접속 시에 지급되는 아이템을 우편함에서 찾아 가족곰에게 찾아가 아이템을 전달하는 미션을 수행하면 다양한 코스튬과 펫 상자, 무기 상자 등을 랜덤하게 증정한다. 아울러 한 번이라도 이번 미션에 참가한 기록이 있다면 추가로 참여보상을 지급한다.  그리고 아이템이 부족하다면 일반 필드에서도 동일한 아이템을 획득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도 있다.

이어 <씰온라인>의 유명 캐릭터인 꾀돌이가 진행하는 몬스터 서바이벌 퀘스트를 진행해 효자의 상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5월 첫 주부터 넷째 주까지 순차적으로 경험치, 드랍률 전투펫 경험치, 전투펫 경험치가 각각 30% 상승하는 버프를 적용시켜 게임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씰온라인>은 이 밖에도 신규 가입을 통해 캐릭터를 생성하면 무기 및 방어구를 지원하며 캐시 아이템을 지원한다. 그리고 휴면 유저가 접속했을 때는 알파홈팩, 펫가방, 전투펫 관련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원해 게임을 보다 원활하게 즐길 수 있는 시스템을 지원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