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Reign of Revolution)>에서 ‘오픈 스피드 서버’를 초기화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3월 30일부터 <R2>의 ‘오픈 스피드 서버’ 초기화를 마무리하고, 해당 서버 내에서 캐릭터가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장비 보상을 제공하는 캐릭터 육성 이벤트도 함께 시작한다고 밝혔다.

<R2>의 ‘오픈 스피드 서버’는 <R2>의 부분유료 방식의 특화 서버로 일반 서버에 비해 경험치와 아이템 획득 확률이 높아 캐릭터를 보다 빠르게 육성할 수 있고, 게임의 신규 업데이트 콘텐츠를 먼저 경험해 볼 수 있다.

특히 아이템 강화에 실패해도 아이템이 파괴되지 않고 등급만 낮아지도록 설정해 아이템 강화 실패에 대한 부담감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단, 해당 아이템은 무기류, 방어구류, 벨트류 등 장착형 아이템에만 한정된다.

웹젠은 ‘오픈 스피드 서버’에서 캐릭터 레벨 40레벨 이상을 달성할 경우 신규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고대의 스킬북’과 ‘특급 서번트의 알’, ‘서번트의 영약’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해 게이머들에게 빠른 캐릭터 레벨업 환경을 제공한다.

한편, 오는 4월 13일까지 해당 서버의 이벤트 퀘스트 메이킹을 완료하면 ‘변신 조종반지(14일)’을 지급하고, 4월 20일까지 캐릭터 레벨 달성 및 퀘스트 완료 등의 주어진 미션을 모두 완수한 게이머들에게는 아이템을 강화할 수 있는 ‘고대의 강화 주문서’를 증정한다.

또한 보유한 캐릭터가 90레벨 이상에 도달한 게이머들 중 각 클래스별 선착순 5명에게 고급 아이템을 제공하고, ‘오픈 스피드 서버’의 첫 ‘에텔리움성’ 공성전에 성공한 길드의 길드원 전원에게 ‘주화 주머니 3묶음’, ‘카오스포인트’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