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AMD 라이젠을 지원하는 하이엔드 게이밍 메인보드 신제품 기가바이트 GA-AX370-Gaming K7 어로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가바이트 어로스의 상위 라인업인 GA-AX370-Gaming K7은 AMD 라이젠용 AM4 규격 메인보드로, 듀러블 스탠다드와 RGB Fusion을 적용해 탁월한 멀티 코어 성능을 발휘하며 오버클럭과 튜닝에도 최적화됐다.

10-페이즈 디지털 전원부는 안정적인 오버클럭은 물론 다양한 환경의 과부화 상태에서도 안정적인 작동을 보장하며, 기가바이트의 오버클럭 특화 터보 B-Clock IC칩은 더욱 세밀한 BCLK 오버클럭을 지원한다.

또한, AMD 메인보드 최초로 U.2 포트와 최대 110mm 사이즈 NVMe M.2, 그리고  SATA-Express까지 지원하며 USB 3.1  컨트롤러를 네이티브로 탑재해 일반 USB 3.0 컨트롤러 대비 2배 이상 빨라진 대용량 데이터의 전송이 가능하다.

GA-AX370-Gaming K7에는 기가바이트의 어로스 게이밍 메인보드답게 게이밍은 물론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사운드에 특화 된 것이 특징으로 ALC1220 사운드 칩을 전-후면에 각각  탑재하여 선명한 사운드로 주는 만족감은 물론, 스마트 헤드폰 엠프를 통해 시스템에 연결된 헤드폰을 자동으로 감지하여  최적의 임피던스 값을 자동으로 설정 한다. 그리고 사운드 블라스터 X-FI MB5를 탑재하여 다양한 음장 효과까지 체험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가바이트 AMD 메인보드 최초로 RGB LED를 탑재하고, RGB LED 컨트롤 앱인 RGB Fusion을 제공해 자신만의 LED 색상과 다양한 작동 모드를 설정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