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에오스>가 솔로 던전 ‘도전의 탑’과 ‘아르카나의 시험’에 신규 콘텐츠를 선보였다.

먼저, ‘도전의 탑’은 50층까지 확장됐다. 이용자들은 이번에 추가된 31층에서 50층을 차례로 돌파하면서 각종 성장형 장비를 업그레이드하는데 쓰이는 ‘무한의 성장석’ 혹은 ‘영원의 성장석’ 아이템을 구할 수 있다.

또, 각 10개로 구성된 최상급, 숙련 등 새로운 업적을 완수해 봉인석의 단계를 올릴 수 있는 ‘각성의 열쇠’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선보인 ‘아르카나의 시험’의 4단계와 5단계는 각각 76레벨, 78레벨 이상 캐릭터에 적합하다. 게이머들은 끊임 없이 등장하는 몬스터들을 사냥해 각 단계를 통과함으로써, 다채로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에오스>는 78레벨에서 79레벨 캐릭터가 사용 가능한 ‘주화’, ‘PVP 훈장 교환’, ‘전문 기술 상위 숙련 등급’과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봉인된 상자’ 및 이를 열 수 있는 ‘황금 열쇠’와 ‘청동 열쇠’, ‘121레벨 및 127레벨 장비’ 등의 콘텐츠도 추가했다. 그리고 프리미엄 버프 서비스를 같은 월드 내 모든 캐릭터에게 적용되도록 변경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 12일까지 ‘도전의 탑’에서 10층 단위 성장석 보상을 기존 대비 두 배로 지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