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RGB LED가 적용된 지스킬(G.SKILL) 메모리와 게이밍 기어 구매 시 장패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스킬(G.SKILL) RGB LED 제품 경품 증정 행사는 최근 출시된 트라이던트 Z RGB(TRIDENT Z RGB) 메모리 시리즈를 비롯해 지스킬 KM780 RGB 체리 스위치 게이밍 키보드 시리즈, MX780 RGB 게이밍 마우스 등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품 구매 시 지스킬 로고가 적용된 게이밍 장패드를 함께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3월 7일부터 3월 31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이 되며, 컴퓨터 전문 쇼핑몰 및 오픈 마켓 등 다양한 제품 판매처에서 동시 다발 적으로 확인 가능하다.

지스킬(G.SKILL)사의 트라이던트 Z RGB(TRIDENT Z RGB) 시리즈는 에이수스(ASUS)사의 아우라 싱크(Aura sync)를 공식 지원하며, 해당 메인보드와의 LED 색상 및 효과 동기화로 일체감을 더해준다.

또 1,680만 컬러의 RGB LED를 사용한 립죠스 KM 780 RGB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는 커스터마이징이 자유로운 G.SKILL 전용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며, 2천만 회의 내구성을 지닌 옴론 스위치와 아바고사의 8200DPI 센서 등을 사용한 립죠스 MX780 RGB 게이밍 마우스 역시 다양한 효과를 지원하는 1,680만 컬러의 RGB LED를 기본 탑재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