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새학기를 맞아 인기게임들의 이벤트를 묶어 ‘새학기에는 PC방으로 모이나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파온라인3>는 지난 3월 1일에 3.1절 버닝 PC방 이벤트를 진행한데 이어, 3월 2일부터 오는 3월 29일까지 ‘THE CLASSIC! PC방 프리미엄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PC방 1일 누적 접속시간과 주간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보상이 제공되며, 최대 2명까지 PC방 전용선수를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선수/감독 경험치 증가, 이적시장 수수료 및 선수 재계약비 감소, 경기 후 보상카드 추가 등 프리미엄 보너스 혜택이 추가적 적용된다.

<던전앤파이터>는 지난 2월 23일부터 3월 16일까지 ‘봄날의 PC방 이벤트’를 진행한다. PC방 매일 꿀타임과 주간 꿀타임 보상이 제공된다. 또한 레이드 요일 PC방 버닝을 비롯해 매일 지옥파티 프리패스 2장을 획득할 수 있으며, 꿀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

<엘소드>는 3월 2일부터 오는 3월 30일까지 PC방 누적접속 시간에 따라 현자의 마법석, 축복받은 시공간의 주문석, 장비 제작 재료 등 다양한 캐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부서진 엘피어스의 조각으로 더 많은 레어 아바타 가열기를 획득할 수 있다.

<카트라이더>는 3월 2일부터 오는 4월 26일까지 PC방 출석 이벤트 ‘PC방 스페셜 쿠폰을 획득하라!’를 진행하며, 출석 도장 획득 개수에 따라 TOP 카트기어와 코인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