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Sennheiser)가 오는 28일까지 신제품 GSP 300, GSP 350, PC 373D 헤드셋과 GSX 1000, GSX 1200 PRO 앰프 제품들에 사은품을 증정하고 패키지로 묶어 할인판매하는 젠하이저 게이밍 제품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젠하이저만의 뛰어난 음향 기술을 사용하여 제작된 헤드셋은 다양한 게임에서 보다 명확하고 사실적인 음향을 제공하며, 방송 장비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Noise-Cancelling) 마이크는 배경 소음과 숨소리를 최소화하여 게임 중에도 명확한 대화를 가능케 한다.

젠하이저의 게이밍 신제품 중 한 차원 더 높은 게임을 위해서라면 GSP 350과 PC 373D 헤드셋 그리고 GSX 1000 게이밍 오디오 앰프를 주목해 볼만 하다. GSP 350과 PC 373D 헤드셋은 7.1 채널 돌비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하는 하이엔드 음향 기술을 사용하여 보다 더 실감나는 게임의 재미와 몰입도를 높여주며 실제로 전 세계적으로 많은 프로게이머들이 사용하는 헤드셋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GSX 1000, GSX 1200 PRO는 게이밍 오디오 앰프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든 오디오 명가 젠하이저의 기술력을 엿볼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게이밍 오디오 앰프인 GSX 1000는 명확하고 사실적인 사운드를 추구하는 프로게이머의 요구 사항을 염두에 두고 개발한 제품으로 쉽게 설명해 기존의 평범한 게임 사운드를 7.1채널 돌비 서라운드 사운드로 전환시켜 주는 장치이다.

젠하이저에서는 공식스토어 2곳인 교대점과 젠하이저 뮤직카페(대학로점)에 완벽한 게이밍존을 구성하고 청음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음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소비자는 비교 청음 후 젠하이저샵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블로그 포스팅URL 또는 청음 후기를 댓글로 남겨주면 된다. 우수 리뷰어 1명을 선정해 젠하이저 한정판으로 출시된 마틴 솔베이그 IE 80 (MARTIN SOLVEIG IE 80)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젠하이저 공식수입원 싱크로드코리아의 온라인 쇼핑몰 젠하이저샵을 포함해 젠하이저 공식 스토어 교대점, 젠하이저 뮤직카페3곳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