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닉스(경성GK 대표 김준길)가 초슬림 베젤과 알루미늄 소재로 디자인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QHD2716R DP PLUS 제로’ 모니터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특가 행사 및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큐닉스 QHD2716R DP PLUS 제로 모니터는 기존에 출시된 큐닉스 27인치 QHD 모니터의 디자인을 더욱 업그레이드시켜 출시한 제품으로, 초슬림 10mm 제로 베젤과 세련된 화이트 하우징을 적용하고, 고급스러운 알루미늄 헤어라인 바와 은색의 받침대가 조화를 이룬 새로운 디자인으로 거듭났다.

아울러 27인치 사이즈에 QHD(2,560×1,440)해상도를 지원하여 넓고 선명한 화면을 제공함은 물론, 가상 4K 기술을 제공하여 더욱 넓은 작업 공간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장시간 모니터를 사용해도 눈이 피로하지 않도록 플리커프리 기술 및 로우 블루라이트 기술을 제공한다.

한편, 큐닉스는 QHD2716R DP PLUS 제로 모니터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먼저 행사 기간 중에는 출시 기념 특가인 219,000원에 판매하고, 구매자 가운데 선착순 30명에게 HDMI 2.0 케이블 및 큐닉스 게이밍 장패드까지 증정한다.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큐닉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