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한국 지사장 David Fu, 이하 에이수스)는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 ROG(Republic of Gamers)라인업 신제품으로 240Hz 주사율을 지원하는 고성능 게이밍 모니터 Swift PG258Q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24.5인치 크기에 Full HD 해상도를 지원하는 에이수스 ROG Swift PG258Q는 240Hz의 높은 주사율과 함께 티어링을 억제하는 NVIDIA G-SYNC, 1ms GTG(Grey-To-Grey)의 빠른 응답 속도, NVIDIA 울트라 로우 모션블러 기술 등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에 걸맞은 제원을 갖춰 더욱 선명하고 유연한 게임 화면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뛰어난 게이밍 성능 못지않은 디자인도 돋보인다.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의 에이수스 ROG Swift PG258Q 모니터는 최근 프리미엄 주변기기에서 각광받는 LED 라이트 시그니처 조명 효과까지 제공한다.

특히 라이트 시그니처는 사용자가 빛 프로젝션 효과를 직접 만들고 편집할 수 있으며, 추가 제공되는 2개의 ROG 로고 커버와 3개의 커스터마이징 커버를 활용해 독창적인 효과를 구현할 수도 있다.

에이수스는 240Hz 고주사율 모니터 ROG Swift PG258Q의 예약판매를 오는 2월 15일부터 11번가를 통해 진행한다. 제품에 관해 더욱 자세한 정보는 에이수스 게이밍 모니터 공식 유통사인 비원 시스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