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은 자사의 모바일게임과 온라인게임들에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MMORPG <뮤온라인>과 <뮤블루>에서는 <뮤>의 세계관을 일러스트로 한 눈에 볼 수 있는 ‘뮤 레전드 아트북’과 ‘고급 쵸콜릿’을 선물하는 ‘사랑을 전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했다. 해당 이벤트의 당첨자는 밸런타인데이 당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웹젠은 2월 15일까지 매일 저녁 7시부터 5시간 동안 <뮤온라인>에 접속한 회원들에게 경험치 30% 상승 혜택을 적용해 게이머들의 보다 빠른 레벨업 환경을 제공한다.

웹게임 <뮤이그니션>은 2월 14일 하루 동안 각각의 사냥터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사냥한 회원 전원에게 경험치 및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장미아이템을 제공하는 한편,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일정 포인트에 도달한 회원들에게는 경험치 2배 상승의 혜택이 주어진다.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은 2월 16일까지 ‘볼케이노 경험치 UP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급 난이도에 해당하는 ‘볼케이노’의 기본 경험치를 상향시키고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볼케이노의 축복 4배’ 아이템을 선물한다.

<R2>는 2월 16일까지 서번트의 진화에 필요한 재료를 얻을 수 있는 ‘채집Day' 이벤트를 열고, 스피드 서버를 제외한 모든 서버에서 ‘서번트 채집 상자’의 획득량을 2배 상승시킨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