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제록스프린터스(대표 유성렬)가 기업 및 전문가용으로 자동 급지와 평판 스캔 등을 지원하는 고성능 스캐너 DocuMate 4830 모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후지제록스 DocuMate 4830 모델은 최대 A3 사이즈 문서 및 이미지까지 스캔 할 수 있는 고성능 스캐너로써, ADF(자동급지장치) 및 평판 스캔을 지원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자유롭게 스캔 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인 제품이다.

기업용으로써 빠른 업무처리를 위해 흑백 100ipm (50PPM)/ 컬러 60ipm (30PPM)이라는 빠른 스캔 속도를 제공하며, 최대 1200 x 1200 dpi 품질로 스캔 할 수 있어 고품질 문서/이미지 스캐너로써 뛰어난 성능을 제공한다.

ADF(자동급지장치)로 한번에 최대 75매까지 문서를 공급할 수 있으며, 양면스캔 또한 기본 지원하여 손쉽게 스캔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진 제품이다. 또한 평판 스캔도 지원하기 때문에 책을 펼쳐서 필요한 부분만을 스캔 할 수도 있다.

사용자는 OneTouch 유틸리티를 통해 스캔과 관련된 다양한 사무 작업을 한 번에 수행할 수 있으며, 유료(정가 110만원 상당)로 판매되고 있는 ‘Dokmee Capture’ 문서 인식/관리 솔루션이 기본 제공되는 점 또한 본 제품의 특별한 메리트다.

Dokme Capture 솔루션을 통해 사용자는 스캔 데이터 오류 수정 및 편집, 인덱싱 기능을 활용할 수 있으며, 바코드, ICR, OMR 등 다양한 포맷의 문서 및 이미지를 인식할 수 있다. 아울러 Dokmee Capture 솔루션은 직관적인 디자인의 아이콘 및 프로그램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처음 사용하는 사용자라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한다.

한편, 후지제록스프린터스는 기술상담 센터 운영, PC원격 제어 기술 상담을 비롯 실시간 원격 모니터링을 통해 사전에 기기의 문제 발생을 예측하고 대응하는 ‘리모트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입장에서 불편 사항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후지제록스 스캐너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스캐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