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는 엔비디아와 함께 조텍 GTX1070/1080 시리즈와 미니 PC ZBOX 구매자를 대상으로 최신 게임 2종 중 한 가지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비디아와 조텍이 함께 진행하는 ‘PREPARE FOR BATTLE’ 프로모션은 1월 31일 이후 조텍의 지포스 GTX1070/GTX108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자와 조텍의 게이밍 미니 PC ‘ZBOX MAGNUS EN1070’ 구매자를 대상으로 3월 28일 혹은 쿠폰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코드 교환을 통해 <포아너(For Honor)> 혹은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Tom Clancy’s Ghost Recon: Wildlands)> 중 1개를 선택하여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게임 신청을 위해서는 조텍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1월 31일 이후 제품 구매 영수증과 제품 시리얼 이미지 및 정보를 입력 한 후, 코드 발급을 받아 GeForce Experience 내의 Redeem 메뉴에서 교환하면 된다.

<포아너(For Honor)>는 중세시대의 세 진영을 배경으로 3가지 영웅을 선택할 수 있으며, 대전 액션과 공성전이 결합된 MOBA형식의 3인칭 게임이다. 묵직한 무기와 현실감을 살린 액션이 특징이며, 한글화된 싱글 플레이와 멀티 플레이를 지원할 예정이다.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Tom Clancy’s Ghost Recon: Wildlands)>는 특수부대 고스트리콘의 일원이 되어 볼리비아의 마약 카르텔을 저지하기 위한 전투를 벌이는 오픈월드 형식의 게임이다. 잠입과 전면 전투 등의 높은 자유도, 지정 총격 등 세세한 명령 등을 싱글 플레이와 멀티 플레이로 즐길 수 있다.

본 프로모션 해당 제품인 ‘조텍 지포스 GTX1070 및 GTX1080 시리즈’는 엔비디아의 최신 파스칼 아키텍쳐가 적용되어 뛰어난 성능과 경제성을 갖춘 최신 하이엔드급 지포스 그래픽카드이다. 특히 조텍에서는 심미성을 갖춘 백플레이트와 SPECTRA LED 라이트닝 기능을 추가해 성능뿐만 아니라 디자인 부분에서도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조텍 ZBOX MAGNUS EN1070’은 인텔 스카이레이크 i5 쿼드코어 프로세서와 지포스 GTX1070이 탑재된 미니PC로 최신 게임뿐 만 아니라, VR까지도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