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웨이코스(대표 고민종)는 엔비디아와 함께 ‘컬러풀 지포스 GTX1080, 1070 그래픽카드’ 구매 시 최신 게임인 <포아너>와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 가운데 한 가지를 번들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포아너>는 유비소프트 몬트리올이 개발하고 유비소프트가 퍼블리싱하는 3인칭 시점 액션게임으로 ‘기사’, ‘바이킹’, ‘사무라이’를 모티브로 중세시대를 배경으로 2월 14일(미국시간기준) 출시 예정이다. 또 다른 번들 게임인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는  톰클랜시의 소설과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3인칭 액션 게임으로 3월 7일(미국시간기준) 출시 예정이다.

프로모션 대상 그래픽카드 구매자에게는 둘 중 하나를 선택해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권리가 부여되며, 해당 게임의 공식 출시 후 유비소프트의 게임 플랫폼인 ‘유플레이’를 통해 즐길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1월 31일부터 3월 28일까지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컬러풀 그래픽카드 지포스 GTX1080, 1070 제품을 구매하고 이벤트 응모 페이지를 통해 제품의 구매일자, 제품명, 제품번호 등을 제출하면 이메일을 통해 디지털 리딤 쿠폰 코드를 받을 수 있다.

디지털 리딤 쿠폰은 지포스 GTX1080 또는 GTX1070을 설치하고 지포스 드라이버에 포함된 ‘지포스 익스피리언스’를 통해 설치된 그래픽카드 확인 후 게임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