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사후 서비스는 물론 구매 전에도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접점 역할도 수행하는 에스티랩(STLab)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에스티랩(STLab)은 STCOM 용산 AS센터를 찾은 사용자를 위해 무료 음료와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며, STCOM의 최신제품 전시를 비롯해 튜닝 솔루션과 동영상 콘텐츠 등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한다.

또한, 전문 엔지니어로부터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어 본체를 구성할 수 있는 부품만 모두 갖췄다면 언제든지 PC 조립에 대해 도움을 구할 수 있다. 특히 STCOM이 유통하는 제품을 구매했다면 무료로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으므로 부담 없이 직접 조립해 보고 관련 기술과 지식을 배울 수 있다.

이 외에도 STCOM은 에스티랩(STLab) 방문 고객들의 질문이나 문의사항들 중 빈도수가 높은 내용들은 추려 STCOM 홈페이지 기술지원 영역, 유투브(Youtube) 동영상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에스티랩(STLab)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상시 운영되며, 상세한 서비스 내용이나 위치 등은 STCOM 홈페이지의 “STLAB 소개”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