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워커>에서 OBT를 앞두고 1월 17일까지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1월 18일로 예정된 <소울워커>를 기다리는 이용자들이 원하는 캐릭터를 생성하고 이벤트 아이템을 받을 수 있도록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1월 12일 오후 3시부터 17일 오전 10시까지 총 6일간 진행한다.

이용자는 하루 에스티아, 어윈 아크라이트, 릴리 블룸메르헨, 스텔라 유니벨 중 원하는 캐릭터 1종을 생성하고, 이벤트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들에게 지급되는 이벤트 아이템은 안경, 머리띠 등 코스튬 아이템이 무작위로 담겨있는 액세서리 상자 2개와 추가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공격형, 방어형, 기능형 브로치 전송기 3종이다.

이벤트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12일 오후 3시부터 17일 오전 10시까지 <소울워커> 홈페이지에 접속해 ‘캐릭터 사전 생성하기’를 클릭 후, 클라이언트를 설치하고 캐릭터를 생성하면 된다. 사전 캐릭터 생성은 1계정 당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중 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페셜 코스튬 패키지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소울워커>는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와 함께 OBT를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해 애니 4편을 1월 13일 공개한다. 애니 4편은 네드컴퍼니 실험실에 입성 후 스토리와 그곳에서 예상하지 못한 위기를 맞이한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소울워커> 애니메이션은 총 5편까지 공개될 예정이며, 유투브 채널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