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웨이코스(대표 고민종)는 XFX 라데온 RX480 블랙울프’ 시리즈 3종에 LED 라이팅 하드스왑팬(HSF100)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프로모션의 행사기간은 1월 10일부터 1월 26일까지로 증정품인 하드스왑팬의 LED 색상은 랜덤으로 제공된다.

XFX 라데온 RX480 블랙울프 시리즈는 뛰어난 폴라리스(Polaris) 아키텍처를 바탕으로 비동기식 셰이더, AMD FreeSync 기술, 첨단 오버클럭 등의 기능으로 뛰어난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14nm FinFET 기술을 기반으로 비동기식 컴퓨팅을 사용하는 4세대 GCN은 Vulkan API에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증정품인 LED 하드스왑팬(HSF100)’은 XFX 고유의 특허 기술인 ‘Hard Swap Detachable Fan’ 기능이 적용돼 교체가 자유롭고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XFX 라데온 RX480 블랙울프’ 시리즈는 레퍼런스 보다 더욱 커진 PCB와 ‘메탈릭 백플레이트’를 장착했으며, 더욱 넓고, 얇아진 냉각핀과 2레이어로 구성된 히트파이프, ‘올인원 히트싱크’ 등을 기반으로 ‘XFX GHOST THERMAL 4.0’ 을 적용, 기존 대비 최소 30% 이상 향상된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