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전면 풀 아크릴 스타일의 신제품 미들타워 PC 케이스 ‘마이크로닉스 Frontier ARC-1000’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특가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Frontier ARC-1000은 ‘Frontier ARC-3000’의 전면 풀 아크릴 스타일을 잇는 모델로 전면 반투명 디자인에 두 개의 화이트 LED 팬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특히 반투명 전면은 충격과 흠집에 강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만들어져 발로 밟아도 깨지지 않는 강성과 오랜 내구성이 특징이다.

상단 파워 커버 설계로 높은 통기성을 제공하는 Frontier ARC-1000은 좌우측에 패널에 돌출부를 없애고, 대형 아크릴 패널로 내부 튜닝 효과를 줬다. 또 내부에는 최장 310mm 그래픽카드 장착이 가능한 넓은 공간이 제공되며, 기능 버튼 및 입출력 포트를 전면 상단에 집중 배치해 편의성을 높였다.

신제품 Frontier ARC-1000 제품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1월 2일부터 8일까지 20% 가량 할인 된 가격에 출시 기념 특가를 진행한다.

Frontier ARC-1000의 자세한 제품 정보와 출시 기념 특가 판매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