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Sennheiser)가 PXC 550 Wireless 제품을 일렉트로마트에 론칭하고, 이를 기념하는 인증샷 이벤트를 내년 1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지정 일렉트로닉 매장에 방문해 PCX 550 Wireless 제품 인증샷을 촬영해 필수 해쉬태그(#젠하이저, #헤드폰, #PXC550WIRELESS)와 함께 본인 계정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한 후, 젠하이저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URL을 등록하는 것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젠하이저 공식 페이스북 계정 ‘좋아요’와 이벤트 게시물 ‘공유하기’는 필수이다.

젠하이저는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PXC 550 Wireless(1명), 2등에게는 HD 4.30(2명), 3등에게는 HD 2.30(3명), 4등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20명)을 증정한다.

진행 매장은 일렉트로마트 판교점, 왕십리점, 중동점, 죽전점, 센텀점, 김해점, 대구점, 영등포점, 킨텐스점 및 스타필드 하남점 총 10개의 매장이며, 전 매장에서 청음과 함꼐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최종 당첨자는 2017년 1월 17일 젠하이저 페이스북에 공지될 예정이다.

젠하이저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젠하이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PXC 550 Wireless는 뛰어난 노이즈캔슬링 기술인 노이즈가드(Noise Guard)를 적용해 기내를 포함하여 일상생활 어디에서나 조용한 리스닝룸에서 편안하게 음악을 듣는 것처럼 생생한 소리를 경험할 수 있다. 블루투스의 가장 최신 버전인 Bluetooth 4.2를 적용해 끊김 없는 사운드 재생을 지원하고, 강화된 절전성능을 통해 블루투스와 노이즈가드 실행한 상태에서 최대 22시간, 유선으로 노이즈가드 기능을 활성화 했을 때는 최대 30시간 작동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