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오브더스톰(이하 히어로즈)>에 신규 영웅 바리안이 정식으로 적용됐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에서 스톰윈드의 국왕이자 얼라이언스의 수장으로 큰 존재감을 과시한 바리안은 여섯 번째 확장팩 <와우: 군단>에서 굴단에게 죽임을 당하며 팬들에게 슬픔을 안겨주었으나 지난 블리즈컨2016에서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시공의 폭풍에서의 부활을 예고한 바 있다.

특히 바리안은 <히어로즈> 최초의 다중 역할 영웅으로 특성 선택에 따라 방패를 든 굳건한 전사가 되어 요한나 같은 최전방의 방어선이 되거나 일리단이나 제라툴 같이 적을 섬멸하는 암살자가 될 수 있어 전투의 양상을 완전히 바꾸는 역할을 수행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바리안은 고유 능력인 ‘영웅의 일격’을 통해 일반 공격시 적들에게 추가 피해를 줄 수 있으며 고유 능력이 발동한 뒤에는 바리안이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 시간이 감소하게 된다.

바리안의 ‘사자의 송곳니’는 일직선상에 충격파를 내보내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일정 시간동안 이동 속도를 감소시킨다. ‘무기 막기’는 적 영웅의 일반 공격을 막을 수 있는 방어 기술로 최대 2회 충전이 가능하다. ‘돌진’은 적을 향해 돌진해 적들에게 피해와 함께 그들의 이동속도를 감소시키는 기술이다.

바리안은 <와우>의 전사가 사용하는 세 가지 전문화가 반영된 궁극기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 궁극기는 모두 지속 효과를 통해 바리안의 생명력, 공격력, 공격 속도에 영향을 준다.

첫 번째 궁극기인 ‘도발’은 바리안을 단단한 전사로 만들어 주는 방어 기술로 사용 시 적 영웅을 도발해 짧은 시간 동안 강제로 자신을 공격하게 만든다. 두번째 궁극기인 ‘거인의 강타’는 바리안을 양손 도검을 휘두르는 암살자로 만들어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히고 일정 시간 동안 취약 상태로 만든다.

세번째 궁극기인 ‘분노의 쌍검’은 일반 공격 속도를 급격히 증가시켜 자신의 고유 능력인 영웅의 일격을 더 자주 쓸 수 있도록 만들어 주고 이동 속도도 증가시켜준다.

바리안은 게임 내 상점에서 배틀코인(9,000원) 혹은 골드(15,000골드)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PC방에서 <히어로즈>를 플레이할 경우 바리안을 포함한 모든 영웅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것에 더해 추가 경험치 및 골드 등 다양한 PC방 전용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