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프론티어 U200 미니 (Frontier U200 Mini) 케이스를 신규 출시하고 출시 기념 특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프론티어 U200 미니는 시리즈 고유의 미니멀리즘을 콘셉트로, 깔끔한 디자인을 갖췄으며 고휘도 LED 무드 등으로 튜닝 효과를 더했다. 특히 LED 무드등은 손쉽게 끄고 켤 수 있게 해 다양한 사용자 환경을 배려했다. 제품 상단은 탑커버 구성에 열기를 쉽게 배출 할 수 있는 구조와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갖췄다.

작은 크기면서 확장성이 고려된 내부 조립 공간에는 최대 4개의 SSD, HDD 장치를 장착할 수 있으며, 300mm 길이의 그래픽카드와 전면 240mm 수랭식 쿨러를 지원한다. 이와 함께 후면에 120mm LED  팬이 기본 제공되며, 풀 아크릴 사이드 윈도우 패널로 LED 튜닝 효과를 뽐낼 수 있다.

프론티어 U200 미니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며, 블랙은 전면 무드등과 후면 LED 팬에 화이트 LED를, 화이트 제품은 블루 LED를 적용해 제품의 색상과 LED 색상이 어울리도록 구성됐다.

마이크로닉스는 신제품 프론티어 U200 미니의 출시를 기념해 10월 31일부터 11월 6일까지 출시 기념 특가를 진행한다. 블랙과 화이트 각 50대씩, 총 100대 한정 수량으로 정상가 대비 2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