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http://www.blizzard.com)는 무료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오브더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에 도입될 새로운 대전 방식인 ‘히어로즈 난투’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https://www.youtube.com/watch?v=voKmDvl2c6k)하고 10월 중순 정식 적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히어로즈 난투’는 작년 블리즈컨 2015(BlizzCon 2015) 현장에서 공개되어 <히어로즈> 팬들의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는 ‘투기장(The Arena)’ 모드를 보다 개선해 선보이는 것으로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에는 그동안 베일에 가려져 있던 ‘히어로즈 난투’의 중요 전투 장면이 여럿 포함되어 있는 것은 물론 디아블로, 머키, 노바, 아서스, 일리단 등 <히어로즈>의 주요 영웅들이 유쾌한 음악과 함께 등장해 새로운 게임 모드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히어로즈 난투’는 오는 10월 17일 주간에 게임에 정식 반영될 예정으로, 기존 <히어로즈>에 적용된 모든 규칙을 깨고 독특한 요소들을 여럿 포함하고 있어 팬들에게 <히어로즈>의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곳에서 플레이어들은 양팀 모두 노바가 되어 저격 중심의 전투를 벌일 수도 있으며 양팀 모두 해머 상사가 되어 탱크 전쟁을 벌일 수도 있다. 여기에 일반 전장, 투기장 전장, 단일 공격로 전장 등 ‘히어로즈 난투’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전장들도 선보여 플레이어들은 친구들과 함께 <히어로즈>의 색다른 재미를 맛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특별 페이지(http://kr.battle.net/heroes/ko/game/heroes-braw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