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신규 컨텐츠 ‘펠로우 모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펠로우 모험은 소유하고 있는 펠로우에게 모험을 의뢰해 일정 소요 시간 달성 후 각종 고급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컨텐츠로 펠로우 목장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펠로우의 출신 지역에 따라 각기 다른 모험을 진행하기 때문에 여러 종류의 펠로우를 보유할수록 더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높아진다.

업데이트를 통해 펠로우 모험력 게이지가 추가되며, 모험력은 모험 진행 시 일정 수치가 소모되고 전용 포션을 통해 회복할 수 있다. 또한 모험 부스터 아이템을 통해 펠로우 모험 소요 시간을 단축 시키는 등 신규 콘텐츠의 재미를 더할 전용 아이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카루스>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월 12일까지 일일 퀘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펠로우 목장의 라비니 알바니 NPC를 통해 펠로우 모험을 완료한 유저에게 ‘알바니 상회의 펠로우 징표상자’를 지급하며, 해당 아이템에는 ‘증오의 카론’ 등 평소 획득하기 어려운 최고급 펠로우의 징표가 담겨있어 보상의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이벤트 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wwc-bbs/share/1992617) 및 공식 홈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