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는 자사의 FPS 게임 <크로스파이어>의 9월 맞이 이벤트 및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9월 10일부터 10월 3일까지 주말에만 사용 가능한 쿠폰 번호를 지급하는 ‘크로스파이어 주말 행운의 편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쿠폰을 사용할 경우 1,000캐시와 함께 쿠폰을 사용한 유저에게는 ‘ULTIMATE GOLD COMBO A’ 캡슐 10개가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는 ‘행운의 편지’ 콘셉트로 받은 쿠폰을 친구에게 전달하면 함께 혜택을 누릴 수도 하다.

이어 ‘9월에는 CF에 접속하라9(구)!?’ 이벤트가 진행된다. 9월 12일부터 20일까지 접속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크로스파이어>의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를 증정한다. 이어 3일 연속 접속 시 1,000캐시, 6일 연속 ‘BRAZIL SPECIAL’ 캡슐 10개, 9일 접속 시 마다 ‘GHETTO B’ 캡슐10개, ‘GHETTO A’ 캡슐 10개가 유저에게 제공된다.

이 외에도 스마일게이트는 9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서바이벌 도전모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두 가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브로큰 스테이션에 집결하라’ 이벤트는 서바이벌 도전모드를 플레이 후 후기를 남긴 유저 20명을 추첨, 10,000캐시 및 우수리뷰를 작성해 준 유저 5명에게 <크로스파이어> 마우스패드를 증정한다.

또한 같은 기간 서바이벌 도전모드 플레이 시 게임머니 획득과 경험치 5배 가능한 부스터를 제공하는 ‘도전 서바이벌모드 브로큰스테이션’이 진행된다. 난이도 하를 클리어 할 경우 더욱 높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스페셜 카드키 5개와 난이도 상 클리어 시 스페셜 카드키 10개를 지급한다. 그 외 별도로 모드 별 상위 점수 중 총 10명에게 10,000캐시를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공식 홈페이지(www.crossfir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