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는 대표게임 <스페셜포스>, <아바(A.V.A)>, <블랙스쿼드>, <슬러거>에서 광복절을 맞아 이용자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망의 대표 FPS게임 <스페셜포스>는 광복절 당일인 8월 15일에 로그인 후 GM컨텐츠 아이템 받기를 클릭하면 태극기 콘셉트의 아이템 3종(태극 완장, 태극 엠블렘, 태극 타이틀)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게임을 플레이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경험치 150%, 게임머니 150% 추가 획득 효과(버프)가 주어진다.

명품 밀리터리 FPS게임 <아바>는 8월 12일부터 15일까지 게임에서 제공하는 각종 미션을 달성하면 K2 815 영구총기, 게임머니 1만 유로, GM해머박스 아이템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하는 이용자에게는 게임머니를 300% 추가 획득할 수 있는 효과(버프)가 제공된다.

아울러 다양한 콘텐츠와 세련된 그래픽이 장점인 슈팅게임 <블랙스쿼드>는 8월 12일부터 15일까지 매일 게임을 한판 이상 플레이하면 근접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근접무기 랜덤박스 5개를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10판을 플레이한 이용자에게는 근접무기 랜덤박스 20개를 추가 증정한다. 여기에 16일에는 말복 이벤트로 매년 말복을 어떻게 보냈는지 사연을 게시물 댓글로 달면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또래오래 총기 랜덤박스 1개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는 또래오래 치킨 기프트콘을 발송한다.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 역시 8월 12일부터 1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시간 별로 2회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다양한 드래프트권이 종류 별로 지급되며, 1경기를 완료하면 시뮬레이션 코치, 유니폼 등 유료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선수육성 경험치가 2배로 상승하며, 포인트 교환소도 2배로 적용된다.

광복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피망 공식 홈페이지(http://www.pmang.com)와 게임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