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풀 그래픽카드 지포스 GTX 950 구매 시 <서든어택2> 아이템 증정 프로모션 진행
7월 13일부터 4주간, <서든어택2> 프리미엄 쿠폰 증정
<서든어택2> 스칼렛 캐릭터, 에볼루션 스킨 AK47, 카본스킨 AXE Knife 아이템 제공

주식회사웨이코스(대표 고민종)는 ‘컬러풀테크놀로지’사의 지포스 GTX950 그래픽카드 구매 시 <서든어택2> 프리미엄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든어택2> 프리미엄 쿠폰은 넥슨의 신작 <서든어택2>의 ‘스칼렛 캐릭터’와 무기 아이템인 ‘에볼루션 스킨 AK47’, ‘카본 스킨 AXE Knife’ 등 3종의 아이템을 7일간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13일부터 8월 중순까지 약 4주간 진행되며, 한정된 수량으로 쿠폰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증정된 쿠폰의 유효기간은 오는 12월 30일까지로 제품박스 내에 동봉되어 있는 쿠폰에 표기된 일련번호를 <서든어택2>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컬러풀 iGame 브랜드 라인업은 궁극적인 성능을 지향하는 KUDAN, 컬러풀 고유의 튜닝으로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는 X시리즈, 최적화로 최고의 효율을 제공하는 U시리즈, 수냉쿨러, 무소음, 1슬롯 설계 등이 적용된 iGame Special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웨이코스로부터 3년의 무상서비스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