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iNTER(대표 한성택)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겟앰프드>에서 6월 7일에 신규 액세서리 ‘파이로 매니악’을 업데이트 진행한다고 전했다.

화염방사기를 콘셉트로 제작된 '파이로 매니악'은 휘발유를 뿌리는 순간, 주변을 모두 불태워 버릴 수 있는 화염방사기 세트이다. ‘파이로 매니악’ 장착 시 일부 기본공격이 가스, 화염을 분사하는 공격으로 변경되며 화염속성의 피해를 줄 수 있다.

특수기술로는 상대방에게 가솔린탱크를 던져 맞은 상대머리 위에 화기엄금 마크가 생성되는 가솔린 상태로 만든 후, 화염속성의 공격을 사용하여 화상상태로 만들어 일정시간 동안 싸울 수 없게 만들 수 있다.

또한, <겟앰프드>에서 앞으로 진행될 6월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웹툰연재를 시작했다. 연재되는 웹툰은 [공식 홈페이지]–[커뮤니티]–[웹툰 마스터]에서 로그인 없이 누구나 볼 수 있다.

연재 중인 웹툰은 ‘권권규’ 작가가 오랜만에 <겟앰프드>를 다시 시작하는 내용을 그린 ‘갯앰프드 하는 만화’와 ‘두새기’ 작가가 동네히어로를 콘셉트로 그린 ‘양철맨’이 매주 목요일에 격주로 연재 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getamped.juneint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