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대표 마이크모하임, 이하 블리자드)는 <히어로즈오브더스톰(이하, 히어로즈)의 출시 1주년을 맞아 출시 후 지금까지 꾸준한 성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하고자 특별초상화, 추가 경험치 제공 등 다양한 게임 내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작년 6월 3일 정식 출시된 <히어로즈>의 첫 돌을 기념하여 제공되는 혜택들은 오는 6월 14일(태평양 표준시 기준)까지 제공된다. 가장 먼저 해당기간 동안 <히어로즈>에 로그인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특별초상화가 선물로 증정, <히어로즈>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해당기간 동안 모든 플레이어에게 50%의 추가 경험치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혜택은 기존과 마찬가지로 PC방 경험치 혜택과 전투자극제 효과를 누리고 있는 플레이어에게는 덧셈방식으로 중첩되어 적용된다.

출시 1주년 기념 묶음상품도 게임 내 상점을 통해 판매된다. 묶음 상품은 도살자, 케리건, 아르타니스, 아서스, 우서, 모랄레스 중위, 줄, 해머 상사와 티리엘의 군마 탈 것 및 7일 전투자극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1주년을 축하하고자 하는 의미로 특별 할인된 가격(22,200원)으로 판매된다. 또한, <히어로즈. 상점에서 실제화폐(배틀코인)를 통해 상품을 구매하는 플레이어에게는 새롭게 시공의 폭풍에 합류하는 신규 탈것 ‘지옥불 아기 염소’와 기존의 아기 염소 탈것이 함께 선물로 제공된다.

이번 1주년 기념 해택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kr.battle.net/heroes/ko/blog/20131412) 및 지옥불 아기 염소 탈것 증정과 관련된 세부 내용(kr.battle.net/heroes/ko/blog/20120631),그리고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www.heroesofthestorm.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