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는 옥션과 지마켓 등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시력보호 기능을 탑재한 슬림 디자인 ‘VC 시리즈 모니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글로시 광택 재질을 채택한 화이트 컬러의 VC 시리즈 모니터는 0.9mm 슬림 베젤리스 디자인을 채택하여 시각적으로 화면이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며, 모니터의 가장 두꺼운 부분이 4.6cm(VC279H-W 기준)에 지나지 않아 효율적으로 공간활용을 할 수 있다.

VC 시리즈 모니터에는 눈에 해로운 블루 라이트를 막아주는 ‘블루 라이트 필터’와 눈의 피로함을 불러일으키는 플리커 현상을 없앤 ‘플리커 프리’ 기술이 적용되어 사용자의 시력을 보호하는 VC 시리즈 모니터는 장시간 사용에도 눈의 피로를 최소화한다.

이 밖에 스탠드를 제거하고 벽에 장착할 수 있게 하는 월 마운트 홀을 지원하고, 178도 광 시야각의 IPS 패널을 채택하고 있으며, ASUS만의 독자적인 화질 개선 기술인 VividPixel 기술, 8백만 대 1의 Smart Contrast Ratio 등 사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는 ASUS VC 시리즈 모니터는 27형 ‘VC279H-W’, 23형 ‘VC239H-W’ 모델이 기획전에 선을 보이고 있어, 디자인과 성능을 두루 갖춘 화이트 색상의 모니터를 찾고 있는 사용자에게 좋은 선택이 될 듯 하다.

해당 기획전에서 모니터를 구입하고 ASUS 코리아 공식 페이스 북에 포토리뷰 구매 후기를 남기면 5명을 선정하여 ASUS 고급 USB 스피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진행되는 기획전 관련 문의는 ASUS LCD모니터 공식 유통사인 비원시스템(02-719-2494)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