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대표 이동훈, 이하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한 <테일즈런너>가 '지코', '홍진영' 등의 인기 스타들과 손을 잡고 여름 시즌 준비에 시동을 걸었다.

먼저, 오는 25일 보이그룹 '블락비'의 리더 지코가 참여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지코와 함께 듀엣곡을 직접 제작할 이용자를 뽑는 이벤트로, 세부 내용은 추후에 공개된다.

현재, 지코의 노래 중 함께 부르게 될 곡의 제목을 맞추는 사전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 공식 홈페이지 내 ‘삐에로 게시판’에서 지코의 힌트 영상(youtu.be/BuHKpl9cypg)을 보고 떠오른 노래를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정답자 중 10명을 추첨해 블락비의 ‘토이(TOY)’ 앨범 사인 CD를 선물한다.

또한, 지난 18일에는 트로트가수 홍진영과 함께 마련한 ‘엄지척 아이템’을 출시하였는데 엄지척 아이템은 ‘S 및 A등급 변신 캐릭터’와, ‘펫’, ‘바니걸 헤어밴드’, ‘상큼 옐로우 원피스’ 등 8종으로, 게임 내 상점에서 ‘홍진영 엄지척 랜덤박스’를 구입해 획득할 수 있다. 6월 중에는 홍진영과의 새로운 이벤트 ‘사랑의 배터리를 채워주세요’도 진행할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번 프로모션 영상(youtu.be/h4-98G5RgtM)도 확인 가능하다.

각종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