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텍컴퍼니(대표 박찬석)는 유럽(스페인) 게이밍기어 제조사인 오존(Ozone)이 OZONE STRIKE BATTLE 텐키리스 기계식키보드에 뒤를 이어 양손잡이형 옵티컬 게이밍 마우스 ‘OZONE NEON 3K’ (오존 네온 3K)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Ozone Neon 3K 마우스는 좌우 대칭형 디자인으로서 양손 사용이 가능한 마우스이다. 6가지 다양한 컬러의 LED를 내장하여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로 색상을 지정할 수 있으며, 128KB 빌트인 메모리를 갖춰 게임 스타일에 맞도록 5개의 독립적인 프로파일과 총30개의 매크로를 이용하도록 커스터마이징한 것이 특징이다.

최대 3500 DPI로 자주 사용하는 DPI 2개를 설정하여 게임 시 빠른 전환이 가능하며, Pixart 3320의 옵티컬 센서를 사용하여 안정성과 정밀한 게임을 경험하게 되고, 최대 20G의 포인터 가속도를 지원해 거리가 먼 곳까지 작은 움직임으로도 적극적인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특히, 마우스 상단 표면은 표면이 잘 벗겨지지 않는 미끄럼 방지 코팅으로 처리되어 안정적인 그립감으로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발표되는 OZONE NEON 3K 마우스는 STRIKE PRO, BATTLE과 함께 “펀샵(Funshop)”에 입점 되어 온라인과 오프라인(매장)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OZONE NEON 3K 마우스의 A/S보증기간은 구입일로 부터 2년을 제공하며, 제품관련 문의사항은 비전텍컴퍼니 고객센터(02-863-5704) 또는 총판점 퍼스트큐브씨앤씨(070-8837-5823)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