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대표이사 이태화)는 5월 19일부터 5월 22일까지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16 플레이엑스포(Play X4) 전시회에 참가하여 자사의 상품과 2016년 하반기 출시할 무접점 키보드 신제품 등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게임, 미래를 만나다’는 주제 하에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에서 앱코는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B2C 존에 전시 부스(부스넘버 G5)를 마련하여 헤드셋, 키보드, 마우스, PC 케이스 등 국산 게이밍기어를 직접 사용하며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하였다.

물속에서도 작동되는 방수 기계식 키보드 ‘앱코 해커(HACKER) K360’을 비롯해, 5월말 출시를 앞 둔 생활방수가 되는 무접점 기계식 키보드 ’앱코 해커 970‘, 크로코 슬라이더 완전방수 마우스패드, 진동 헤드셋 ‘B510’과 LED 광원을 즐길 수 있는 PC 케이스 ‘레인보우 시리즈’ 등을 일반 관람객들과 PC방 업주들로부터 방수를 테마로 제품을 선보인다.

앱코는 전시 품목에 대해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 할인판매를 실시하고, 관람객이 참여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하여 경품 등을 제공한다.

한편,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을 대상으로 기계식 키보드 및 출시 예정작인 무접점 키보드를 출시 전에 먼저 타이핑을 직접 타건 해볼 수 있도록 하여 제품을 체험할 수 있게끔 하도록 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