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존에 삼성전자, 에이수스, MSI 등 15개 업체 참여
컴퓨터, 게임, IT기기와 관련 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 선보일 것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http://www.danawa.com)는 경기도가 주최하고 킨텍스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공동주관하는 ‘플레이엑스포2016(구 굿게임쇼코리아)’에 공식 협력사로 참여한다고 전했다.

다나와는 이번 게임쇼 내 84부스 규모의 ‘다나와 존’을 마련하고 삼성전자, 에이수스, MSI 등 총15개의 제조·유통업체와 함께 컴퓨터·게임·IT기기와 관련 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조립전문가와 함께하는 PC조립행사를 비롯해 참여업체에서 도장을 받아오면 경품을 제공하는 스탬프 이벤트, 수익금이 낙찰자의 이름으로 기부되는 경매 이벤트, 제품의 최저가를 맞추는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최신게임에 최적화 된 다나와 표준PC, 고사양 PC부품, 게임 시연 등 컴퓨터 게임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한 풍성한 볼거리와 전시상품도 마련된다. 이번 행사에는 ‘리그오브레전드’의 프로게임단이 참여해 팬사인회 자리도 가질 예정이다.

다나와 존에 입점 된 각 업체부스에서는 컴퓨터 부품 및 주변기기 들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다나와는 행사장에서 직접 조립하여 수령할 수 있는 초저가 조립PC를 5월 2일부터 자사홈페이지를 통해 200대 한정 판매 할 계획이다.

이번 플레이엑스포2016 행사는 5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