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치인터내셔널(대표: 김종일)이 게일(GEIL)사의 DDR4 슈퍼루스 메모리 구매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EPIC GEAR의 ZORA(조라) 마우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나다 순으로 컴퓨터 하드웨어 전문 쇼핑몰 ‘마이피씨샵’, ‘아이코다’, ‘아이티엔조이’, ‘아이클럽’, ‘조이젠’, ‘한마음씨앤아이’, ‘컴퓨존’에서 확인 가능하며, 각 쇼핑몰별로 슈퍼루스 메모리 구매자 중 3명씩 총 21명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2016년 5월 9일까지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며, 당첨자는 랜덤 추첨방식이라고 전했다.

슈퍼 루스(SUPER LUCE)시리즈는 iLUCE 라는 게일(GEIL)사만의 자체 특허 기술을 탑재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슈퍼 루스(SUPER LUCE) 메모리가 장착된 PC 시스템 내부 온도 변화에 따라 분당 메모리 LED의 비트수가 증가 및 하락해 사용 중인 시스템의 내부 온도를 가늠할 수 있게 한다고 설명했다.

메모리 상단의 LED는 블루, 레드, 화이트 3가지 종류로 출시됐으며, 게일사가 독자 개발한 버닝챔버 안에서 일정 온도 이상의 극도의 고열에서 모듈 테스트를 진행하는 DBT(Die Hard BURN-IN Technology)를 통과한 제품만 선정해 제품을 출하, 불량률 제로와 극한의 환경도 버텨낼 수 있는 제품 개발 및 생산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게일은 모듈에서 발생된 열을 온도가 낮은 방열판을 거쳐 히트스레드로 전달해 효과적으로 열을 방출시켜주는 MTCD 기술을 도입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