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그래픽카드, 유비소프트의 게임 <디비전> 번들 프로모션 진행
MSI 지포스 GTX980Ti, 980, 970 게이밍 제품 구매 시 게임 쿠폰 증정
추가 제공 쿠폰은 4월 1일부터 한정수량 제공

웨이코스(대표 고민종)가 엔비디아 코리아와 함께 MSI 대표 그래픽카드 지포스 GTX980Ti, GTX980, GTX970 시리즈 구매 시 ‘유비소프트’사의 ‘<디비전> 게임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연장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비전> 게임 쿠폰은 무소음에 가까운 쿨링 솔루션인 ‘트윈프로저5’를 탑재한 MSI 엔비디아 지포스 GTX980Ti, GTX980, GTX970 ‘게이밍’시리즈 구매 시 제공된다.

MSI 그래픽카드 게이밍 시리즈에 적용된 “트윈 프로져5”는 지름 100mm 듀얼 Torx 팬이 적용돼 기존 팬에 비해 동일 RPM대비 119% 수준의 풍량을 제공하고, 소음감소는 물론 경쟁사 대비 약 10도 낮은 온도로 구동한다고 밝혔으며, 제품 크기의 90%에 달하는 대형 히트싱크 등을 통해 발열효율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또한 GPU온도가 60도 미만일 때 팬을 멈추는 기능 등을 적용했다고 덧붙였다.

그 밖에도, ‘MSI 밀리터리 클래스4’ 기준을 바탕으로 효율성과 내구성이 높은 ‘HI-C CAP’, 수명이 긴 솔리드캡 등을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다고 강조했으며, 30% 향상된 슈퍼 페라이트 초크를 적용해 전원부 안정성을 강화했다고 전했다.

제품 및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웨이코스-MSI 홈페이지(http://msi.wayco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