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 30일 신규 레어 장비 3종과 유니크 장비를 공개했다.

신규 레어 장비는 타겟을 자신 쪽으로 쳐내는 ‘초월자 의상’, 순간 이동 후 공격하는 ‘이브 서클릿’, 지정 위치에 회전탄 공격을 하는 ‘기계공학자 장신구’ 총 3종이다.

4월 1일에는 날아다니며 상대를 공격하는 유니크 장비 ‘우리엘의 날개’가 새롭게 공개하고, 비밀상점에서 ‘엘프 코스튬’도 선보인다.

<로스트사가>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4월 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최초 접속을 하면 ‘달빛 낚싯대’와 ‘달빛미끼’를 일괄 지급하고, 낚시 50회를 성공하면 ‘영구 장비 확성기’, ‘영구장비 보급’을 선물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에 ‘깊은 숲’ 마스터를 통과하면, ‘깊은 숲의 알’, ‘몬스터 코인 6개’를 매일 한번씩 받을 수 있다.

4월 1일부터 3일까지 11시부터 23시까지 최초 접속을 하면 ‘블랙/레드/레드 바니 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고, 게임에 접속해 60분을 달성하면 하루 최대 4번 ‘퀴즈 문제’를 제공한다.

또한, 4월 1일에는 2016년 2월까지 제재 기록이 있는 이용자들의 제재 기록을 초기화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