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대표 시드마이어)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대표 랜디피츠포드)는 금일 오는 5월 3일 출시 예정인 FPS 게임 <배틀본>의 공개시범서비스(OBT)를 4월 9일 PS4, 4월 14일 PC와 Xbox One을 통해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OBT에서는 두개의 에피소드 보이드스 엣지(Void's Edge)와 더 알고리즘(The Algorithm)과 세 가지의 경쟁구도의 멀티플레이 모드 중 인컬션(Incursion)과 멜트다운(Meltdown), 25명의 영웅들, 전리품, 장비, 그리고 게임에서 제공되는 모든 진행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모든 에피소드에서 플레이어들이 <배틀본>의 사령관으로써 게임의 중심이 될 수 있는TV스타일의 방식을 <배틀본>에 채택하였다고 발표하였다. 이번 TV 스타일의 시리즈 시작일은 5월 3일 <배틀본> 출시일로 예정하고 있으며, 기존의 인기있는 TV 쇼의 에피소드별 시리즈와 형식으로 진행 할 예정이다.

여덟개의 교차하는 에피소드로 구성되어질 이번 ‘시즌’은 각각의 에피소드에서 마지막 남은 행성 솔루스(Solus)를 지켜나갈 영웅들의 이야기가 소개될 것이다. 플레이어는 다운로드 및 삽입 가능한 <배틀본> 트레일러 ‘리브 투게더 오어 다이 얼론(Live Together or Die Alone)’ 스토리 트레일러를 통해 게임의 스토리를 맛 볼 수 있다. 영상은 유튜브(youtu.be/GJNs4jJav1k)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TV스타일의 <배틀본> 스토리모드에 자세한 상황은 <배틀본> 블로그(battleborn.com/kr/news/view/kr-battleborn-open-beta-everything-you-need-to-know)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