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가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의 개학 시즌을 맞아 18일부터 4월 3일까지  ‘PC방 친구소환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친구와 함께 PC방에서 <LOL>을 플레이해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친구와 같은 PC방에서 대인전(PVP) 모드에 승리할 경우, 해당 게임을 함께 플레이한 친구 수에 따라 2인 5점, 3인 10점, 4인 15점, 5인의 경우 20점 등의 ‘우정 지수’ 점수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우정 지수 점수가 누적 50점을 넘으면 ‘와드’ 아이템의 스킨을 무작위로 지급하는 ‘수수께끼 와드 스킨’을 받을 수 있으며, 100점 달성 시 자신이 보유한 챔피언의 스킨을 제공하는 ‘수수께끼 챔피언 스킨’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00점을 달성한 경우, 이벤트 기간 중 PC방에서 친구와 함께 승리를 거둘 때마다 추가적인 게임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IP 부스트’를 1개씩 계속 받을 수 있어 플레이어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상품은 조건을 달성한 플레이어들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상 수령 버튼 클릭 시 즉시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이미 모든 스킨을 보유하고 있는 등 수수께끼 스킨을 받을 수 없는 플레이어는 상품이 ‘수수께끼 챔피언 상자’나 RP 등으로 대체된다.

권정현 라이엇게임즈 이스포츠커뮤니케이션 본부 총괄 상무는 “더 많은 분들에게 함께하면 더욱 재미있는 <LOL>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PC방 이벤트를 통해 친구들과 <LOL>을 함께하며 선물까지 획득하는 즐거운 경험을 얻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LOL> 공식 홈페이지(www.leagueoflegend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